11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킨텍스 그랜드볼룸
자세히 보기
아버지 하나님과 아들 예수님의 꿈, 온 열방의 회복, 그리고 한 영혼의 구원.
그 여망을 담은, 예수님을 닮은 한 명의 제자.
기쁨이있는교회는 그 여망을 담은 한 명의 제자를 보기 원합니다.
100개의 교회와 500명의 선교사를 파송하고 돕는,삼세대가 하나 되어 선교의 꿈을 꾸는 가족 공동체,제자들이 함께 일어나 선교의 비전을 품는 비전 공동체,
기쁨이있는교회입니다!
예배는 어린 양 되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높여야 합니다.그럴 때 우리는 비로소 살아계신 하나님을 목도할 수 있습니다.기쁨이있는교회 예배는 요한계시록 4장과 5장의 예배를 추구합니다.
주일학교를 넘어 말씀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하고세상 속으로 파송하는, 다음 세대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는 미션 스쿨입니다.랍비(영성)·교사(지식)·부모(가정)가 함께하는 유대인 교육 방식처럼, 신앙을 기반으로 진로와 잠재력을 개발하며 선교적 제자를 세워갑니다.
2016년 시작되어 지금까지 약 800여 명의 훈련생들이중동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을 밟으며 하나님의 복음을 심었습니다.이후 단기 선교 훈련을 수료한 청년들 중 약 1년간견습 선교사 훈련을 거칠 수 있으며, 장기 선교사를 세워갑니다.
예배는 어린 양 되신 예수 그리스도만을 높여야 합니다. 그럴 때 우리는 비로소 살아계신 하나님을 목도할 수 있습니다. 기쁨이있는교회 예배는 요한계시록 4장과 5장의 예배를 추구합니다.
주일학교를 넘어 말씀으로 다음 세대를 교육하고 세상 속으로 파송하는, 다음 세대 교회의 사명을 감당하는 미션 스쿨입니다. 랍비(영성)·교사(지식)·부모(가정)가 함께하는 유대인 교육 방식처럼, 신앙을 기반으로 진로와 잠재력을 개발하며 선교적 제자를 세워갑니다.
2016년 시작되어 지금까지 약 800여 명의 훈련생들이 중동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을 밟으며 하나님의 복음을 심었습니다. 이후 단기 선교 훈련을 수료한 청년들 중 약 1년간 견습 선교사 훈련을 거칠 수 있으며, 장기 선교사를 세워갑니다.
예배와 성전 기도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새가족이 되시면 더 따뜻한 목회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